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CJ프레시웨이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전국 레저·여가 시설 식음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14일 밝혔다. 워터파크·골프장 등 주요 점포에 맞춤형 신메뉴와 특화 서비스를 적용해 시즌 수요를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의 컨세션 사업 부문은 최근 3년간 연평균 19%의 안정적인 성장세를 기록했다. 점포 특화 메뉴, 시즌 한정 이벤트, 공간 리뉴얼 등 다각적 고객 맞춤 서비스가 주효했다는 평가다.
강원도 횡성에 있는 웰리힐리파크 내 워터플래닛에서는 ‘물의 행성’ 테마에 맞춘 이색 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행성 모양을 본뜬 ‘플래닛 돈가스’를 비롯해 ‘코코넛 쉬림프 프렌치프라이’, ‘아기별 슬러시’ 등은 방문객의 눈과 입을 동시에 사로잡는다. 다음달부터는 ‘플래닛 세트' 주문 시 우주선 탑승권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 굿즈를 증정하며 해당 굿즈는 워터플래닛 내에서 행사 음료로 교환할 수 있다.
골프장 경로에서는 ‘고메 & 골프(Gourmet & Golf)’ 콘셉트를 도입해 고품격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달 출시 메뉴는 장어 한 마리를 통째로 튀겨 올린 보양식 '통장어 냉우동', 풍미 가득한 자장소스에 매콤한 제육을 더한 별미 메뉴 ‘뚝배기 제육 자장’ 등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모든 메뉴는 레시피 개발 전문가와 각 점포 소속 조리사의 협업으로 완성했다”라며 “앞으로도 사업장의 특성과 이용객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 메뉴와 맞춤형 식음 서비스를 통해 여가 공간에서의 미식 수준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CJ프레시웨이, 1분기 매출 7986억·영업이익 106억 기록
- 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 제4회 ‘자연스럽게 먹자’ 공모전 진행
- CJ프레시웨이, 이츠웰 냉동망고 출시…“냉동과일 라인업 확대로 여름 공략”
- CJ프레시웨이, 이츠웰 토마토 소스 2종 출시
- CJ프레시웨이, 식약처 지정 ‘삼삼한 데이’ 맞아 급식장서 저염 식단 선봬
- 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 소용량 견과류 누적 판매량 1,000만봉 넘어
- CJ프레시웨이, 학교급식 전용 제로 음료 ‘당이제로당’ 출시
- CJ프레시웨이, 글로벌 유제품 브랜드 ‘데빅’ 유통 확대…전년비 판매량 430%↑
- CJ프레시웨이, 고품격 급식 캠페인 ‘더 미식 테이블’ 실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