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황성만 오뚜기 대표는 26일 "2030년 글로벌 매출 1조1,000억원 목표를 앞당겨 달성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황 대표는 경기도 안양시 오뚜기 중앙연구소에서 열린 제54기 정기주주총회에서 글로벌 시장 공략 계획을 설명하며 이같이 밝혔다.
황 대표는 "2025년에는 글로벌 시장 공략을 최우선 과제로, 진라면 글로벌 캠페인을 통한 전세계 홍보와 영업활동을 강화하고 20억 인구가 있는 동남아시아·중동지역의 할랄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중·장기적으로는 2026년 4월 글로벌 로지스틱센터 완공, 2027년 오뚜기푸드아메리카 생산거점 구축을 통해 2030년 글로벌 매출목표 1조 1,000억원 목표 달성을 앞당기겠다"고 강조했다.
또, 황 대표는 "인공지능(AI)과 디지털 혁명을 가속화해 영업·생산·구매·물류 등에서 생성되는 빅데이터를 활용해 기업 경쟁력을 제고하고 맞춤형 데이터를 통해 최적화된 솔루션을 찾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환경 친화적 경영을 강화해 최소한의 폐기물 발생을 목표로 하고 친환경 포장재 사용을 확대하여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겠다"고 했다.
박현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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