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진짜 LOVE' 컨셉의 진라면 향한 러브스토리 담아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오뚜기는 진라면의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방탄소년단(BTS) 진과 함께 한 ‘진짜 Love’ 컨셉의 신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규 캠페인 영상에는 21세기 팝 아이콘인 방탄소년단의 진이 출연해 '진짜 Love 진라면' 컨셉으로 진라면을 향한 러브스토리를 담았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오뚜기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뚜기는 캠페인 영상과 함께 이달부터 방탄소년단 진의 초상이 삽입된 패키지인 용기와 컵 제품을 수출용으로 선보인다. 국내는 물론 미국, 캐나다,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다양한 국가 및 지역 소비자에 전할 예정이다.
오뚜기는 이번 진라면 캠페인 영상 공개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지난해 8월 영문 표기를 ‘OTOKI’로 변경한 것에 연이은 행보로, 해외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캠페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K-대표라면 진라면의 글로벌 캠페인을 본격 런칭하며 21세기 팝 아이콘인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 진라면의 매력을 한층 강화해 국내외 소비자에게 적극 다가가고자 한다”며 “추후 공개될 후속 콘텐츠에서는 진라면 순한맛과 매운맛을 다채롭게 표현하는 방탄소년단 진의 다양한 모습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