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이랜드킴스클럽이 ‘수산인의 날’(4월 1일)을 맞아 소비자 물가 완화와 지역 어업인 상생을 목적으로 해양수산부와 함께 '대한민국 수산대전-수산인의 날 특별전'을 실시한다.
킴스클럽 전국 26개 지점에서 지난 3월 19일부터 오는 4월 1일까지 2주간 소비자에게 국산 수산물을 최대 40% 할인해서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할인 품목은 해양수산부가 지정한 대중성 어종 6종(명태, 갈치, 고등어, 참굴비, 오징어, 마른멸치)과 김 등 물가 관리 품목과 전복 등 소비 촉진이 필요한 품목을 포함한 약 15개 품목이다.
대한민국 수산대전은 해양수산부의 지원을 받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랜드킴스클럽은 올해 지원 대상에 새롭게 지정돼 지역 상생에 힘을 보탤 수 있게 됐다.
한편 송명달 해양수산부 차관과 황성윤 이랜드 유통 부문 총괄 대표는 행사 첫날인 19일 이랜드킴스클럽 NC대전유성점을 방문해 매장 내 수산물 코너를 돌아보며 수산물 가격을 확인하고 할인 행사 진행 상황을 살폈다.
황성윤 대표는 '해양수산부의 물가 안정과 지역 상생이라는 취지에 발맞춰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고물가 시대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어드리는 동시에 어업인과의 상생을 계속 이어 가겠다"고 밝혔다.
- 이랜드파크 그랜드 켄싱턴 고객 혜택 확대, 이랜드리테일과 '맞손'
- 이랜드 스파오, 취준생 위한 오프라인 캠페인 진행
- 이랜드파크, 2025년 공정거래 자율준수 서약식 개최
- 이랜드 테마파크 이월드, 개장 30주년 기념 매지컬 셀러브레이션 개최
- 이랜드그룹, 서류·면접·PT 없는 ‘3무 공개모집’ 도입
- "실력만 증명하면 나이·직급·연차 상관없다"…이랜드그룹, 임원 공개모집
- 이랜드팜앤푸드 오프라이스, 아프리카 식수 지원 위한 원보틀 캠페인 전개
- 이랜드 뉴발란스, 아이유와 함께한 봄 시즌 화보 공개
- 이랜드 에블린, 빨라진 여름 대비한 쿨 심리스 라인업 출시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