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뉴발란스, 아이유와 함께한 봄 시즌 화보 대표 이미지. ⓒ이랜드
▲이랜드 뉴발란스, 아이유와 함께한 봄 시즌 화보 대표 이미지. ⓒ이랜드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한 레디 투 스프링·썸머(Ready to Spring·Summer) 컨셉 화보를 공개했다고 4월 1일 밝혔다.

뉴발란스는 2025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신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화보에서는 NB 플라잉 경량 바람막이·우먼스 링거 티셔츠 등으로 스타일링한 아이유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NB 플라잉 경량 바람막이는 스포티한 컬러 배색과 얇은 두께감으로 한여름까지 착용 가능하다. 은은한 광택의 초경량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메쉬 지퍼·포켓 지퍼·밑단 스트링 등 디테일을 더해 액티브한 활동에도 적합하다고 이랜드 측은 설명했다. 또, 우먼스 링거 티셔츠는 시원하고 부드러운 기능성 소재로 제작됐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 봄부터 한여름까지 입기 좋은 상품을 준비했다"며 "NB 플라잉 경량 바람막이와 우먼스 링거 티셔츠 등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구성된 뉴발란스의 이번 컬렉션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