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가니스트 클리니컬 솔루션 샴푸. ⓒLG생활건강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LG생활건강 오가니스트(ORGANIST)에서 ‘5대 두피 고민’의 관리를 위한 신제품 ‘클리니컬 솔루션’ 라인을 새로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5대 두피 고민은 비듬, 두피 건조로 인한 가려움, 건조, 유분 과다, 열감 문제 등을 일컫는다.

온 가족을 위한 내추럴 두피 케어를 표방하는 브랜드인 오가니스트는 출시 이후 다양한 두피 고민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신제품 클리니컬 솔루션 샴푸는 두피 진정을 위한 진저 에센셜 오일과 두피 개선 특허 성분인 프리&파라 프로바이오틱스, 비듬 개선 특허 세정 성분으로 이뤄진 오가니스트만의 독자 성분 진저바이오틱스가 함유됐다.

이를 통해 두피 장벽 강화부터 비듬, 건조로 인한 가려움 등 여러 두피 고민을 개선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오가니스트 관계자는 “실제 효과 면에서도 제품 사용 1회 만에 ▲두피 가려움 63% 개선 ▲두피 각질 65% 개선 ▲두피 온도 8℃ 감소 효과를 확인했다”며 “사용 2주 후부터는 비듬의 양이 62% 줄었고, 제품 사용을 중단한 2주 뒤에도 비듬 개선 효과가 지속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했다.

LG생활건강 클리니컬 솔루션 라인은 대형 마트와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