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슬·오징어 게임 시즌2 굿즈. ⓒ하이트진로
▲참이슬·오징어 게임 시즌2 굿즈. ⓒ하이트진로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이 전량 완판됐다고 17일 밝혔다.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하이트진로가 지난해 12월 9일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함께 소비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선보인 협업 제품이다.

국내 가정, 유흥 채널을 포함 일본, 호주, 맥시코에 약 4,200만 병 한정 출시된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4주 만에 완판됐다. 오징어 게임에 등장한 캐릭터 영희, 핑크가드, 프론트맨을 반영한 라벨 디자인이 주목도가 높아 소비자 반응을 얻었다.

유튜브에서는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 광고 영상 조회수가 현재까지 약 380만회를 넘겼다. 협업 굿즈 4종 ▲영희 게임기 ▲핑크가드 두꺼비 피규어 ▲컬러잔 ▲앞치마 관련 문의도 많았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이번 협업은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함께 참이슬의 감각적이고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브랜드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색다른 재미 요소들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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