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립 글로이 밤(Lip Glowy Balm)을 국내 재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입술 각질을 잠재우면서 촉촉하고 매끈하게 관리해 주는 데일리 립케어 제품인 ‘립 글로이 밤’은 출시 이후 1,000만개가 넘는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올해 미국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서도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판매 2위를 기록하는 성과를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더욱이 국내 시장에서는 2020년 단종됐는데, 많은 고객의 요청을 반영해 다시 출시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재출시된 립 글로이 밤은 6가지 향(바닐라, 망고, 베리, 스윗켄디, 거미베어, 블루베리)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주머니에 들어가는 크기로 휴대성을 높이고, 입술 곡선에 최적화된 디자인 적용이 특징으로 꼽힌다.
라네즈는 해당 제품을 이날 온라인 아모레 몰에서 선론칭하고 이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이달 동안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최나리 기자
sirnari@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