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프리메라가 마일드 앤 퍼펙트 라인 3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마일드 앤 퍼펙트 라인은 리뉴얼 상품인 오일 투 폼 클렌저, 페이셜 필링과 신제품 포어 필링 패드로 구성됐다.
리뉴얼된 마일드 앤 퍼펙트 클렌징 오일 투 폼은 메이크업 리무빙과 딥 클렌징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제품이며, 마일드 앤 퍼펙트 페이셜 필링은 2002년 출시 이후 700만개 이상 판매된 브랜드 대표 자극도 제로(0.00) 필링 젤이다.
이와 함께 신규 선보이는 마일드 앤 퍼펙트 포어 필링 패드는 PHA, LHA,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 조합으로 각질과 피지를 제거하는 것은 물론, 화이트헤드와 블랙헤드 생성을 예방해 모공 크기를 줄여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프리메라 관계자는 “필링 패드와 오일 투 폼은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으로 민감해진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효능은 극대화하고 자극을 줄였다”면서 “신규 라인 3종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말했다.
프리메라 마일드 앤 퍼펙트 라인은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아모레몰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나리 기자
sirnari@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