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동아제약은 숙취해소 음료 ‘모닝케어 프레스온’의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회식 자리에서 내일의 숙취 걱정을 모닝케어로 해결하라는 내용을 담아 ‘출근 걱정을 눌렀다, 모닝케어로 눌러 따’와 같은 비슷한 발음을 활용한 언어유희로 재치를 더하는 것이 포인트. 여기에 해당 제품 모델인 배우 임시완이 ‘모닝케어를 눌러, 따! 환과 액상을 바로 마신다’라는 키 메시지를 전달해 이목을 끈다.
모닝케어 프레스온은 제품 상단부를 눌러 환과 음료를 바로 마실 수 있는 이중 제형 숙취해소제다. 환과 액상이 섞이지 않도록 특허받은 이중 기밀 구조 용기로 제작됐다.
동아제약은 해당 제품이 목 넘김이 편한 소형 환과 쌀눈 대두 발효 추출물(RSE-α)이 함유된 액상 100ml로, 밀크시슬 추출물 분말과 비타민이 함유된 달콤한 배 맛 ‘프레스온H’와 양배추 농축 분말과 식이섬유를 함유한 개운하고 상쾌한 맛 ‘프레스온G’ 두 가지로 구성됐다고 설명했다.
배우 임시완과 함께한 신규 광고는 동아제약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버전의 광고가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 [추석기획] 제약사, '건기식' 마케팅 '플래그십스토어'·'SNS' 사활
- 규정 강화 앞두고 다시 불붙은 숙취해소제 마케팅 경쟁
- 동아제약, 숙취해소 신제품 ‘모닝케어 프레스온’ 출시
- 제약사 '이색 컬래버레이션' 활발
- JW이종호재단, 2024 기초과학자 장학생 선발
- 동아쏘시오홀딩스 통합보고서, LACP 비전 어워즈 ‘금상’ 수상
- 동아쏘시오그룹, 제42회 마로니에 백일장 개최
- 동아제약, 수능 응원 대전…‘박맛젤 하이스쿨 어택’ 진행
- 동아제약, ‘비타그란 젤리 오렌지 맛’ CU편의점 출시
- 동아제약, ‘비타그란 비타민C 팝핑스틱 샤인머스캣 맛’ 출시
- 숙취해소제 규제 강화…업계 '발빠른 대응'
- 삼양사, 제로 슈거 숙취해소제 ‘상쾌환 스틱 제로’ CF 공개
최나리 기자
sirnari@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