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삼양식품은 오는 1월 19일부터 2월 1일까지 열리는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8일 밝혔다.
동계청소년올림픽은 국제올림픽위원회(IOC)가 미래 올림픽 스타를 발굴하고 전 세계 청소년들에게 올림픽 정신을 전파하기 위해 시작한 대회로 기존 올림픽처럼 4년 주기로 개최한다.
삼양식품은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치러지는 이번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에 힘을 보태며, 대회기간동안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한 ‘불닭’을 비롯해 맵탱, 쿠티크, 짱구 등 다양한 라면과 스낵을 후원해 K푸드의 우수성과 한국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선수단과 코치진, 취재진, 운영인력이 쉽게 취식할 수 있도록 선수단 라운지, 미디어 센터 등 주요 공간에 불닭볶음면, 불닭소스, 맵탱 등 8만여개의 제품을 제공한다. 특히 대회 종료 후에는 귀국하는 선수들에게 불닭과 맵탱 제품으로 구성한 ‘굿바이 키트’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한다”며 “이번 올림픽에 참가한 모든 분들이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 [2024 신년사] 김정수 삼양라운드스퀘어 부회장 "글로벌 식품 기업 도약, 인재 밀도에 달렸다”
- 삼양식품, 제1회 K-푸드 플러스 수출탑 대상 수상
- 트레드링스, 삼양식품·오뚜기·빙그레와 공급망 관리 솔루션 계약 체결
- 삼양식품, 중국 광군제서 130억 매출 달성
- 삼양식품, 3분기 영업익 434억원…전년비 124.7%↑
- 삼양식품, 매출 1조원 시대 열어…"매출 1조1,929억원·영업익 1,468억원"
- 삼양라운드스퀘어, 프리미엄 건면 브랜드 탱글 일본서 론칭
- 삼양라운드스퀘어, 미국 LA갤럭시 MLS 홈 개막전 스폰서십 진행
- 삼양식품, 밀양2공장 착공…1공장 완공 2년만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