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스토어 1주년 기념 ‘서머너즈 워’ 컬래버 MD. ⓒ컴투스
▲컴투스 스토어 1주년 기념 ‘서머너즈 워’ 컬래버 MD. ⓒ컴투스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컴투스가 ‘컴투스 스토어’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첫 콜라보 캐릭터상품(MD)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컴투스 스토어는 전세계 150개국을 대상으로 글로벌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컴투스 공식 온라인 MD 숍이다. 컴투스 게임 IP(지식재산권) 기반 완성도 높은 상품을 상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스토어로 지난해 1월 문을 열었다. 

서머너즈 워 아트 북 스페셜 패키지, 쌍둥이 전사 피규어 등 다양한 제품이 베스트셀러로 사랑받으며 오픈 직후부터 한국 뿐만 아니라 미주·유럽·아시아까지 글로벌 게임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컴투스는 올해 컴투스 스토어 오픈 1주년을 맞아 인기 캐릭터 브랜드 미스터두낫띵과 협업해 다양한 기념 MD를 선보인다. 서머너즈 워 첫 콜라보레이션 MD로 전 제품을 한정 수량 제작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서머너즈 워’ 컬래버 MD 상세 이미지. ⓒ컴투스
▲‘서머너즈 워’ 컬래버 MD 상세 이미지. ⓒ컴투스

미스터두낫띵은 무기력한 현대인의 모습을 모티프로 한 캐릭터다. 이번 신제품은 서머너즈 워가 미스터두낫띵의 지친 일상을 위로하는 콘셉트로 엔젤몬·데빌몬·미스터두낫띵의 아기자기한 모습을 다양하게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출시된 제품은 ▲피규어 1종 ▲A3 포스터 4종 ▲휴대폰 케이스 4종 ▲스티커 1종 등 총 10종이다. 특히 피규어 구매 시 보너스 선물로 ▲신비의 소환서 20장 ▲크리스탈 750개 등 게임 쿠폰도 증정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컴투스 스토어 외에도 팝업 스토어와 오프라인 행사장 등을 통해 다양한 MD를 꾸준히 선보이고 IP 커머스를 성장시켜 나가고 있다”며 “세계 유수의 콘텐츠 밸류체인 기업들과 협력해, 코믹스·웹툰·라이트 노벨 등 자사 IP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여러 장르의 콘텐츠를 지속 생산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서머너즈 워 콜라보 MD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컴투스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