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롯데홈쇼핑은 국내외 프리미엄 먹거리와 주방용품 등 최근 명절 트렌드를 고려한 인기 상품을 집중적으로 ‘설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달 15일부터 내달 6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멀티채널’ 전략으로 TV, 인터넷, 모바일 등 채널 특성에 맞는 상품 구성과 가격대를 선보이는 통합 행사로 진행된다.
롯데홈쇼핑은 해당 행사와 관련해 명절 인기 상품부터 유명 셰프, 맛집 간편식 등 선물하기 좋은 검증된 상품을 선별하고 물량을 대량 확보했으며, 명절 이후 고객들의 적립금 사용량이 증가함에 따라 적립금 행사의 규모와 범위도 확대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매체 구분 없이 구매 횟수와 금액에 따라 금액의 11%, 최대 110만 원의 적립금을 지급하고,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구매금액의 100%를 리워드하는 혜택도 선사한다.
특히,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는 이번 명절을 위해 장기간 기획한 국내외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글로벌 주방용품 등 최유라 씨가 직접 선별한 상품으로 구성한 특집방송도 준비했다.
최나리 기자
sirnari@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