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의 복지개선을 위한 재활 지원 성금을 마련해 전달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20일, 서울시 용산구청에서 전달식을 열고 용산구에 거주하는 장애인의 재활 지원을 위한 성금 1,000만원을 용산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성금은 전신 스트레칭 매트 마련에 사용되어 용산구에 거주하는 장애인들의 재활 운동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김선수 용산구 부구청장은 “장애인의 날을 맞아 HDC현대산업개발 본사가 있는 용산구의 소외된 장애인을 위해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해준 HDC현대산업개발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앞으로도 용산지역 및 관내 소외된 이웃들과 상생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올해 1월부터 광주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식료품 및 생명팔찌 전달을 시작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 [주간브리핑] 한은 금통위, 기준금리 ‘3.5%’ 동결…이재용 회장, 주식가치 ‘10조 클럽’
- 롯데건설, 올 1분기 '사회공헌' 관심도 1위…현대건설·HDC현산 순
- 분양권 전매제한 대폭 완화…서울 분양시장 영향은
- HDC현대산업개발, 시공혁신단 자문위원 위촉…안전·품질 관리 강화
- HDC현대산업개발, 첫 여성 사외이사로 최진희 교수 선임
- 포니정재단, 2023 인문연구·해외박사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 HDC현대산업개발, 용산구 취약계층 장애아동 위한 생활금 지원
- HDC현대산업개발, 현장주변 상인과 안전실현 상생협의
- HDC현대산업개발, 전문건설공제조합 ‘상생 경영 감사상’ 수상
- HDC현산 광주 화정아이파크 '부분 철거' 논란 사과…"입주예정자와 논의 후 결정"
박은영 기자
horang00313@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