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설 픽쳐스
ⓒ유니버설 픽쳐스

- 11일 예고편 전 세계 동시 공개 예고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액션 블록버스터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가 대한민국 공식 제목 및 대한민국 개봉일을 오는 5월 17일로 확정했다.

전 세계 66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낸 지상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10번째 작품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나우 유 씨 미: 마술 사기단''타이탄' 등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비주얼과 압도적인 스케일의 액션을 선사하며 작품 흥행에 성공한 루이스 리터리어가 메가폰을 잡고 최강 캐스트를 완성했다.

전체 시리즈를 책임지며 이끌고 있는 빈 디젤을 필두로 제이슨 스타뎀, 샤를리즈 테론, 미셸 로드리게즈, 성 강 등 기존 캐스트에 더불어 마블 히어로 ‘캡틴 마블’을 연기한 브리 라슨과 DC 히어로 ‘아쿠아맨’ 제이슨 모모아,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의 리타 모레노 등 새로운 캐스트들의 합류 또한 일찌감치 화제를 불러모은 바 있다. 이처럼 더 강력해진 제작진과 배우진이 펼칠 액션은 로마 등의 로케이션 촬영을 통해 시리즈 최고의 스케일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짜릿한 액션을 선사할 예정이다.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의 공식 예고편 글로벌 동시 공개 또한 예고되어 있어 관심을 끈다. 오랫동안 새로운 시리즈를 기다려 온 관객들을 설레게 할 공식 예고편은 11일(한국시간) 글로벌 동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아울러 예고편 공개 전 '분노의 질주' 1편부터 9편까지 각 시리즈의 예고편을 담은 레거시 카운트다운 영상 역시 2일부터 10일까지 매일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