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NEW

- 2023년 1월 4일 국내 개봉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슬램덩크’의 신작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오는 2023년 1월 4일 국내 개봉일을 확정하고, 1차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경쾌한 농구공 사운드와 함께 드리블 연습을 하는 어린 소년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바닷가를 배경으로 홀로 앉아 있는 한 여인과 운동화를 벗어던지고 모래사장을 질주하는 송태섭의 뒷모습이 어떤 사연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우린 할 수 있다”, “이기자!”라고 파이팅을 다지는 북산고 5인방의 포기하지 않는 뜨거운 열정이 느껴지는 경기 장면들이 이어지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마지막으로 “2023.01.04 경기 시작”이라는 카피로 팬들의 설렘을 높이고 있다.

1990년부터 1996년까지 ‘주간 소년 점프’(슈에이샤)에서 연재된 만화 ‘슬램덩크’는 한 번도 농구를 해본 적 없는 풋내기 강백호가 북산고교 농구부에서 겪는 성장 스토리를 그린 만화로, 손에 땀을 쥐는 경기 묘사와 농구에 청춘을 건 인물들의 모습이 뜨거운 감동과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아 온 작품이다.

누계 발행부수 1억2,000만 부를 돌파한 레전드 만화 ‘슬램덩크’의 신작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원작자 이노우에 다케히코가 직접 각본과 연출에 참여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