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 니즈 맞춰 기존 245mL캔음료에서 500mL 페트병으로 업그레이드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보이차 음료 ‘스파클링 레몬보이’ 500mL 제품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BBQ는 작년 7월 치킨과 즐길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탄산음료를 만들고자 ‘스파클링 레몬보이(레몬보이)’를 개발해 선보였다.
BBQ는 ‘레몬보이를 대용량으로 출시해달라’는 고객 니즈에 맞춰 기존 245mL 캔음료에서 500mL 페트 제품으로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했다. 레몬보이는 출시 이후부터 ‘치킨과 잘 어울린다’, ‘따로 구매하고 싶다’, ‘다른 탄산음료보다 건강에 좋은 것 같다’ 등 소비자로 반응을 얻었다.
BBQ 관계자는 “스파클링 레몬보이는 맛과 건강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치킨과 찰떡궁합인 음료”라며 “깔끔하고 시원한 레몬보이와 함께 BBQ치킨을 더욱 풍성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SR유통] BBQ 그룹, 첫 프리미엄 플래그십 스토어 빌리지점 열어
- [SR유통] bhc, BBQ 상대 손배소 패소…bhc "실체적 판단 아닌 절차적 소취하"
- [SR사회공헌] BBQ 올리버스, 수해 복구 봉사활동 진행
- [SR사회] 박현종 bhc 회장, BBQ 전산망 접속 '유죄'…bhc, "즉각 항소"
- [SR사회공헌] BBQ 치킨대학, 청소년과 함께하는 치킨캠프 진행
- [SR사회공헌] BBQ, 대학생 봉사단 ‘올리버스’ 2기 모집
- [SR사회공헌] BBQ, 아프리카 기부액 5년간 19억원 달성
- [SR유통] BBQ, 1월 한 달간 복지시설에 1,400만원 상당 치킨 전달
박은영 기자
horang0031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