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7.5 (화)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IT·통신
[SR전자IT] LG전자,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라인업 강화
  • 이승규 기자
  • 승인 2022.05.18 10:15:26
  • 댓글 0
▲모델들이 신제품(모델명: M873GTB471 사진 왼쪽)과 크래프트 아이스 기능이 탑재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 냉장고를 소개하고 있다. ⓒLG전자

[SRT(에스알 타임스) 이승규 기자] LG전자가 원형 얼음인 ‘크래프트 아이스(Craft Ice)’ 기능을 갖춘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라인업을 강화한다고 18일 밝혔다.

LG전자는 2022년형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신제품 18종을 19일부터 순차 출시한다. 지난해 4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냉장고에 탑재돼 인기를 얻고 있는 크래프트 아이스(Craft Ice) 기능을 정수기가 없는 모델(대표 모델명: M873GTB471)에도 확대 적용했다.

크래프트 아이스는 약 50mm 지름의 원형 얼음이다. 크고 천천히 녹기 때문에 칵테일, 위스키, 자몽에이드, 아이스커피 등의 음료에 풍미를 더해준다.

신제품에는 투명하고 탈부착이 가능해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식품을 분리해서 보관할 수 있는 ‘신선플러스 트레이’가 새롭게 적용됐다. 냉장고 선반 아래나 야채칸 상단에 결합해 사용하면 공간활용도를 높이고 야채, 과일 등을 쌓지 않고 보관할 수 있어 식품이 짓무르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선반 위에 올려놓고 소스 수납함 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신제품의 오른쪽 상단 도어에 거울로도 활용할 수 있는 미러 글라스 디자인도 추가했다. 이 도어에는 노크온 매직스페이스가 적용돼 도어를 두 번 두드리면 냉장고 문을 열지 않고도 내부를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는 클레이 민트, 클레이 핑크, 크림 스카이, 크림 화이트 등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의 신규 컬러를 추가했다. 미국 팬톤컬러연구소와 협업해 만든 컬러다.

이현욱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전무)은 “기술력에 공간 인테리어 디자인을 더한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를 앞세워 차원이 다른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승규 기자  gyurock99@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