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산타클로스
ⓒ스튜디오산타클로스

- 6일 메가박스 빵원티켓 플러스, 9일 CGV 스피드쿠폰&롯데시네마 무비싸다구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민스미트 작전’이 6일부터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와 대규모 티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메가박스는 이날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한정된 수량의 영화 무료 예매권을 제공하는 ‘빵원티켓 플러스’ 이벤트를 오픈한다.

이어 9일 오후 3시에는 CGV에서 선착순으로 영화를 최대 1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스피드 쿠폰’ 이벤트를, 오후 4시에는 롯데시네마에서 선착순으로 ‘민스미트 작전’을 대폭 할인된 가격인 최소 2,000원부터 관람할 수 있는 ‘무비싸다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대규모 극장 3사 티켓 프로모션은 선착순으로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예매까지 완료해야만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는 만큼, 웰메이드 첩보 전쟁 블록버스터 ‘민스미트 작전’의 개봉을 손꼽아 기다려 온 예비 관객들의 열띤 티켓팅을 예상케 한다.

티켓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의 공식 애플리케이션과 모바일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4일부터 예매가 오픈 된 CGV ‘이동진의 언택트톡’ 또한 예비 관객들의 관심이 뜨겁다. 전국 CGV 27개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영화가 끝난 후 이동진 평론가의 영화 해설까지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행사다. 지난 3월에는 ‘더 배트맨’이 선정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