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 실리콘밸리 최악의 사기꾼으로 변신한 ‘아만다 사이프리드’에 주목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드롭아웃’이 오는 5월 4일 공개를 확정했다.

‘드롭아웃’은 실리콘밸리 역사상 가장 큰 스캔들로 꼽히는 기업 ‘테라노스’ CEO ‘엘리자베스 홈즈’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실화 사기극이다.

엘리자베스 홈즈는 지난 2003년 피 한 방울로 240개 이상의 질병을 검사할 수 있다고 주장했고 수많은 사람들이 현혹했다. 이 사건으로 그녀는 총 10억 달러(한화 약 1조2,435억원)에 달하는 투자금을 받았으며 현재까지도 재판 중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드롭아웃’으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는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모습이 시선을 강렬하게 사로잡는다. 벤처 업계의 신화에서 한순간에 희대의 사기꾼으로 전락한 ‘엘리자베스 홈즈’로 완벽하게 변신해 선보일 그의 연기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또한 “손가락 끝으로 전 세계를 감쪽같이 속이다!”라는 카피와 함께 그가 들고 있는 혈액 한 방울은 사건을 알림과 동시에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단 한 방울로 혈액검사가 가능하다면 어떨 것 같아요?”라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대사와 함께 ‘테라노스’의 CEO ‘엘리자베스 홈즈’(아만다 사이프리드)의 대사로 사건의 시작을 알린다.

이어 그의 아이디어는 실현 불가능하다며 반대되는 의견을 내놓는 전문가들과 팽팽하게 대립하며 과연 어떻게 ‘엘리자베스 홈즈’가 약 10억 달러의 성공한 벤처 사업가로 자리 잡을 수 있었는지 숨겨진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대규모 실화 사기극 ‘드롭아웃’은 오는 5월 4일 디즈니+를 통해 총 7편의 전체 에피소드가 모두 공개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