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0.5 (수)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유통] 현대L&C, 온라인 전용 '인테리어 건자재 시공 패키지' 선보인다
  • 박은영 기자
  • 승인 2022.03.24 11:12:46
  • 댓글 0
▲현대L&C 리스타일 도어 패키지. ⓒ현대L&C

- 방문, 문틀 함께 시공하는 '리스타일 도어 패키지' 첫 선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는 공식 온라인몰인 현대L&C몰을 비롯한 11번가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방문과 문틀을 함께 리모델링하는 '리스타일 도어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리스타일 도어 패키지'는 방문을 교체할 때 문틀도 함께 시공하는 게 특징이다. 고객은 시공 환경에 따라 문틀을 새로 바꾸거나 인테리어 필름으로 마감 할 수도 있다.

​회사 측은 "방문을 바꿀때 색상이나 디자인을 통일해 문틀을 함께 교체하면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어 패키지 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문틀을 인테리어 필름으로 리폼할 경우 새 문틀로 교체하는 것과 비교해 비용을 약 30% 정도 줄일 수 있어 합리적이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패키지에는 고객의 취향에 따라 ▲도어 디자인(10종) ▲색상(16종) ▲손잡이(8종)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 가능하다. 온라인몰에서 패키지 제품을 선택해 구매하면, 전문상담원이 해피콜을 통해 방문 상담 일정을 잡는다. 이 후 현장에서 실측과 디자인 등을 결정해 최종 계약하면, 현대L&C의 전문 시공팀이 고객과 상의한 날짜에 맞춰 설치를 완료하는 식이다.​

현대L&C 관계자는 "온라인을 통해 인테리어 건자재 제품을 구매부터 시공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군으로 온라인 시공 패키지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L&C는 '리스타일 도어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일까지 판매 가격을 30% 할인해 주고, 포토 구매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5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은영 기자  horang00313@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