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

[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아시아나항공(대표 정성권)이 삼성전자, LG전자와의 제휴를 통해 '마일리지 적립몰 가전관'을 3일에 오픈한다.

아시아나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내 아시아나클럽 '마일리지 적립몰'에서 삼성전자, LG전자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회원들은 이번 제휴를 통해 ▲TV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태블릿PC ▲웨어러블(이어폰∙워치) 등 100여종의 삼성전자, LG전자 인기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결제금액 1,000원당 아시아나 마일리지 1마일도 함께 적립받을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마일리지 적립 제휴를 기념하기 위해, 2월 한 달간 구매자를 대상으로 제주노선 비즈니스 클래스 할인권(선착순 200명, 왕복 4만원) 제공과 함께, 경품 추첨을 통해 드롱기 토스터기, 뚜레쥬르 롤케이크, 스타벅스 커피 케이크세트를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회원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휴처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며 "아시아나클럽 회원들의 일상 생활에 유용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회원 편의 향상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