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2게더. ⓒ유니버설 픽쳐스
▲씽2게더. ⓒ유니버설 픽쳐스

- 클레이 역 맡은 윤도현, U2 ‘Your Song Saved My Life’ 불러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씽2게더’의 K-클레이 윤도현이 ‘Your Song Saved My Life’ 뮤직 비디오를 공개했다.

‘씽2게더’는 오디션 그 이후 전 세계가 주목하는 쇼 스테이지에 오르기 위한 크루들의 고군분투 도전기를 그린 2022년 첫 번째 엔터테이닝 무비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 비디오 속 음악은 바로 U2가 ‘씽2게더’를 위해 2019년 이후 처음으로 발매한 신곡인 ‘Your Song Saved My Life’.

ⓒ유니버설 픽쳐스
ⓒ유니버설 픽쳐스

공개된 뮤직 비디오는 그 무엇보다 한국어 가사로 윤도현의 감성 짙은 목소리에 집중할 수 있어 더욱 큰 감동을 준다.

특히 ‘슬픈 날도 기쁜 날에도 부서졌고 다시 일어섰지. 너의 사랑 날 구원해’라는 가사는 추운 겨울을 보내는 모두에게 따뜻한 위로까지 선사한다. 이번 뮤직 비디오 공개와 함께 윤도현이 맡은 ‘클레이’에게 어떤 숨겨진 사연이 있을지, 영화 속에서 윤도현이 부르게 될 또 다른 노래 ‘I Still Haven’t Found What I’m Looking For’는 어떻게 탄생할지 궁금하게 만든다.

클레이 역 윤도현의 뮤직 비디오를 공개하며 새해 첫 선물 같은 영화로 떠오른 엔터테이닝 무비 ‘씽2게더’는 오는 1월 5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