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픽쳐스
ⓒ소니 픽쳐스

- 올해 국내 개봉 영화 중 최고 관객 동원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이 400만 관객을 돌파하며 2021년 국내 개봉 영화 중 최고 흥행 기록을 경신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실시간 집계(25일 오전 7시 기준)에 따르면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개봉 11일 차에 누적 관객 수 417만542명을 기록했다.

이는 팬데믹 이후 가장 높은 흥행 스코어를 기록하고 있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435만명)의 400만 관객 돌파 시점(개봉 18일 차)보다 7일이나 앞선 기록이다. 아울러 올해 최고 흥행작이었던 ‘모가디슈’(361만명)를 누르고 2021년 최고 흥행 영화에 등극했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매트릭스: 리저렉션’ 등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신작들의 개봉 속에도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하고 있어 최종 흥행 성적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팬데믹 이후 모든 기록을 경신하며 무서운 흥행 질주를 보이고 있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MCU 페이즈 4의 핵심인 멀티버스를 본격적으로 다루며 더욱 커진 스케일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액션으로 전 세계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스로 책임을 지고 성장하며 마침내 완전한 히어로로 거듭나는 ‘피터 파커’의 이야기를 그려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