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CGV

- 30일 극장에서 업계 최초 언택트 결합한 시네마톡 첫 선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CGV가 언택트를 결합한 시네마톡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CGV는 영화 ‘아네트’ 본편 상영 후 영화 해설 시네마톡인 ‘이동진의 언택트톡’을 오는 30일과 31일, 양일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이동진 평론가의 영화 해설을 사전 녹화해 영화 종영 후 이어서 상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코로나19 이후 CGV가 새롭게 선보이는 시네마톡이다.

‘이동진의 언택트톡’의 첫 작품은 올해 칸영화제 개막작으로 감독상을 수상한 ‘아네트’다. ‘퐁네프의 연인들’, ‘홀리 모터스’를 연출한 레오 카락스 감독의 첫 음악 영화 ‘아네트’는 오페라 가수 안과 스탠드업 코미디언 헨리가 사랑에 빠지면서 무대 그 자체가 된 그들의 삶을 노래한 시네마틱 뮤지컬이다. ‘결혼 이야기’로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아담 드라이버가 제작과 주연을 맡고 ‘라 비 앙 로즈’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마리옹 꼬띠아르가 상대역을 연기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아네트’ 언택트톡은 아트하우스 18개 상영관을 비롯해 전국 CGV에서 10월 30일과 31일, 주말 동안 만날 수 있다.

본편 상영에 이어서 약 60분간 상영되며, 레오 카락스 감독이 직접 출연해 이동진 평론가와 대담을 나누며 영화를 본 직후 관객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CGV가 2013년 진행한 ‘이동진의 라이브톡’ 첫 작품은 레오 카락스 감독의 ‘홀리 모터스’로, 이번 ‘이동진의 언택트톡’도 레오 카락스의 ‘아네트’로 시작해 의미가 깊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