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쇼핑 행사 광클절 공식 모델로 선정된 가상 모델 루시. ⓒ롯데홈쇼핑
▲초대형 쇼핑 행사 광클절 공식 모델로 선정된 가상 모델 루시. ⓒ롯데홈쇼핑

- 초대형 쇼핑 행사 ‘광클절’ 공식 모델로 '루시' 발탁

- 1·2회 행사 모델 박세리, 송가인 이어 세 번째 홍보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롯데홈쇼핑은 오는 14일부터 24일까지 110억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할인 상품 총 5,000억원 규모의 초대형 쇼핑 행사 ‘광클절’ 홍보 모델로 가상 모델 ‘루시’를 선정했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메타버스 트렌드를 반영해 롯데홈쇼핑이 자체 개발한 가상 모델 ‘루시’를 모델로 발탁한 것이다. ‘멈추지 않는 쇼핑, 루시 광클절에 빠지다’ 콘셉트로 루시가 영화 ‘여인의 향기’ OST음악에 맞춰 탱고 춤을 추는 30초 분량의 홍보 영상도 제작했다. 영상은 이날 최초 공개하고 모바일 앱을 통해 ‘광클절&루시를 찾아라’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한민국 광클절’은 롯데홈쇼핑이 지난해 홈쇼핑 업계에서 처음 시도하며 화제를 모은 초대형 쇼핑 행사다. 현재까지 누적 주문 5백만건 이상, 매출(주문금액 기준)은 약 5,000억원을 기록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세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최신 트렌드, 프리미엄 상품을 대량 확보했다고 설명했다.

행사 기간 동안 총 110억 원의 ‘광클 지원금’을 제공한다. 매일 선착순 10만명에게 1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6만원 이상 주문 시 1매씩 사용 가능하다.

신규 주문 고객 대상으로 적립금을 즉시 제공하는 ‘0원 마켓’ 기획전을 운영한다. 행사 시작 당일인 오는 14일에는 ‘광클절’을 기념해 롯데카드와 함께 SNS통합 9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캐릭터 ‘벨리곰’을 활용한 ‘롯데홈쇼핑 벨리곰카드’를 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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