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가 인기 밴드 ‘데이브레이크’와 함께 ‘우리동네 핫-트 콘서트, 하이마트로 가요 공원편’ 을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인기 밴드 ‘데이브레이크’와 함께 ‘우리동네 핫-트 콘서트, 하이마트로 가요 공원편’ 을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

- 25초 티저 영상 공개…7월에는 인기 밴드 데이브레이크 참여

- 하이마트 매장과 친숙한 동네를 배경으로 한 월간 음악 추천 뮤직비디오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우리동네 핫-트 콘서트, 하이마트로 가요 공원편’을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는 ‘우리동네 핫-트 콘서트, 하이마트로 가요’는 하이마트로 가요(GO)와 대중음악을 뜻하는 ‘가요(歌謠)’가 동음이의어임 점을 활용해 만든 랜선 콘서트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디지털 콘텐츠에 친숙한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 1980~2000년대 출생)와의 접점을 더욱 넓히기 위해 올해부터 진행하는 프로젝트다.

이번 ‘우리동네 핫-트 콘서트, 하이마트로 가요 공원편’은 지난 5월, 가수 이승윤이 출연한 홍대편에 이은 두번째 랜선 콘서트다. 롯데하이마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포함한 여러 공식 SNS 계정에서 예고편을 공개하고 본편은 오는 21일에 정식으로 게재할 예정이다.

이번 7월 ‘우리동네 핫-트 콘서트, 하이마트로 가요 공원편’에는 인기 밴드 ‘데이브레이크’가 참여한다. ‘데이브레이크’는 ▲보컬 이원석 ▲기타 정유종 ▲베이스 김선일 ▲키보드 김장원으로 구성한 4인조 실력파 인디밴드다. 대표곡으로는 ▲‘좋다’ ▲‘들었다 놨다’ ▲‘꽃길만 걷게 해줄게’ 등이 있다.

이번 랜선 콘서트는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와 석촌호수,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 등을 배경으로 공연이 진행된다. ‘데이브레이크’는 해당 장소에서 대표곡인 ‘좋다’를 부른다. 곡 특유의 밝고 역동적인 동네 분위기로, 시청자에게 시원하고 청량한 기분을 선물한다. 해당 콘텐츠 영상 촬영은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격상 전인 7월 초에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진행했다.

이찬일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롯데하이마트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공연 등 외부 활동이 어려운 상황에서 조금이나마 위안을 드릴 수 있도록 ‘우리동네 핫-트 콘서트, 하이마트로 가요’를 선보이고 있다”며 “7월에는 데이브레이크와 함께 잠실의 다양한 모습을 랜선으로 여행하고 콘서트를 선사하며, 앞으로도 매회 다양한 실력파 가수의 좋은 음악과 친숙한 여러 동네를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는 올해 21주년을 맞아, 5월부터 ‘우리동네 핫-트 콘서트, 하이마트로 가요’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우리동네 핫-트콘서트’는 롯데하이마트가 전국 440여 개 매장을 직영해 우리 동네 어디에서나 만나볼 수 있는 ‘친근함’과, 익숙한 ‘동네’라는 이미지를 연결해 기획한 랜선 콘서트 프로젝트다. 격월로 21일, 롯데하이마트가 추천하는 아티스트의 추억이 담긴 ‘우리동네’와 아티스트 대표 음악을 소개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