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가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HIMADE)’의 위생가전 라인업을 확대한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HIMADE)’의 위생가전 라인업을 확대한다. ⓒ롯데하이마트

-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반영한 다양한 ‘하이메이드’ 상품 출시

- 7월, 위생 관심 높은 소비자 위해 ‘초음파 세척기’, ‘냉온정수기’ 선봬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HIMADE)’의 위생가전 라인업을 확대한다.

1일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지난 4월, 다양한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제품 개발 및 출시를 위해 ‘하이메이드’를 4가지 하위 브랜드로 세분화해 새롭게 선보였다.

하위 브랜드는 ▲제품 기본 성능에 충실한 가성비 라인 ‘하이메이드 베이직(BASIC)’ ▲차별화된 디자인을 갖춘 ‘하이메이드 디자인(DESIGN)’ ▲다양한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하이메이드 아이디어(IDEA)’ ▲다양한 테마로 연관상품을 한데 묶어 선보이는 ‘하이메이드 시리즈(SERIES)’ 등이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달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 ‘초음파 세척기’와 ‘냉온정수기’를 출시한다. 최근 위생에 관심이 높은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이다.

지난 6월에는 하이메이드 ‘터치식 비데’를 출시했다. ‘하이메이드 아이디어’ 라인 신제품인 ‘초음파 세척기’는 고객 건강을 고려한 친환경 제품이다. 9리터 대용량으로 터치식 패널을 통해 제품을 작동할 수 있다. ▲소형 식기류 ▲과일 ▲식자재 등을 세제 없이 초음파로 살균 세척해준다. 24만9,000원에 출시 예정이다.

하이메이드 ‘냉온정수기’는 직수형 정수기다. 주방가전 전문 제조업체 쿠쿠전자와 함께 개발했다. 나노 포지티브 필터를 활용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는 지난달 14일, ‘하이메이드 베이직’ 라인 ‘터치식 비데’를 출시했다. 자가설치가 가능한 비데로 비슷한 사양의 제품보다 저렴한 가성비 모델이다. 가볍게 리모컨을 터치해 제품을 조작할 수 있다. 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이성재 PB개발팀장은 “롯데하이마트는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와 다양한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PB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며, “7월에 출시 예정인 초음파 세척기와 정수기는 최근 위생과 청결과 건강에 관심이 높은 고객에게 적합한 가성비 상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