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SK VIEW 테라스 투시도. ⓒSK에코플랜트
▲판교 SK VIEW 테라스 투시도. ⓒSK에코플랜트

- 판교 대장지구 B1블록, 292가구 규모 공급

- 전세대 남향위주 배치에 판상형 구조

- 테라스 및 복층 다락 등 특화 설계 적용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SK에코플랜트는 오는 8월 경기도 성남시 판교 대장지구 B1블록에서 ‘판교 SK VIEW 테라스’를 분양한다고 5일 밝혔다. 

단지형 연립주택으로 조성되는 ‘판교 SK VIEW 테라스’는 지하 1층~지상 4층, 전용면적 84㎡이하 총 292가구 규모로 공급된다. 전 가구가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이다. 테라스 및 복층 다락 등이 적용된 다양한 주택형이 마련됐다.

단지 인근 교통망으로는 서판교터널이 위치해 판교 접근성이 우수하다. 용인서울고속도와 경부고속도로가 가까워 강남, 판교 등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단지 앞으로 판교, 분당, 강남 등을 오가는 버스정류장도 있어 대중교통 이용도 수월하다.

교육환경으로는 지구 내 유치원을 비롯해 ▲판교대장초교 ▲판교대장중학교 ▲공공도서관(2024년 예정) 등이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또 ▲낙생고 ▲성남외고 ▲이우중·고교 등 분당구 학군 배정 및 지원이 가능하다.

판교 SK VIEW 테라스는 직주근접 단지로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대장지구 인근에는 ▲카카오 ▲엔씨소프트 R&D센터 ▲넥슨코리아 ▲안랩 등이 입주한 제1판교테크노밸 리가 위치한다.

판교 SK VIEW 테라스는 전세대 남향위주 배치에 판상형 구조로 설계됐다. 쾌적한 테라스와 공간활용이 우수한 복층구조 다락 등 SK에코플랜트 만의 차별화된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커뮤니티시설로는 ▲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주민카페 ▲맘스카페 ▲주민회의실 ▲취미실 ▲경로당 등이 조성된다.

분양관계자는 “판교 대장지구에서 민영으로 공급되는 마지막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 브랜드 공급 단지로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며 “SK에코플랜트로 선보이는 첫 번째 테라스하우스인 만큼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판교 SK VIEW 테라스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901번지(동천역 2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8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