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면세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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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T(에스알 타임스) 이호영 기자]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소비자 권익 인식 제고,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소비자 중심 경영'을 도입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대표 이재실)은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면세점 본사에서 '소비자 중심 경영' 선포식을 갖고 고객 중심 경영 시스템을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서울 강남구 대치동 현대백화점면세점 본사 사옥에서 진행된 선포식에는 이재실 현대백화점면세점 대표를 포함한 관련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소비자 중심 경영(CCM)'을 실천하기 위한 '소비자 중심 경영 위원회'를 발족했다.

소비자 중심 경영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운영하는지를 심사해 인증하는 제도다.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박장서 영업본부장 전무를 최고고객책임자(CCO)로 임명, 소비자 중심 경영 주요 체계와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고객 소리를 더욱 적극적으로 경영 활동에 반영하기 위한 '보이스 오브 커스터머(VOC)' 시스템을 개선해나갈 예정이다. 또 임직원 대상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도 운영할 계획이다.

이재실 현대백화점면세점 대표는 "선포식을 계기로 소비자 보호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재정립하고 고객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다양한 제도를 도입해 국내외 소비자에게 가장 신뢰받는 면세점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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