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전근홍 기자] 롯데카드는 20일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글로벌 브랜드 ‘몽블랑(Montblanc)’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한정판 카드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에는 조좌진 롯데카드 사장과 에릭 에더(Eric Eder) 몽블랑 코리아 지사장이 참석했다.
협약을 계기로 양사는 몽블랑 디자인을 적용한 한정판 카드 상품 ‘롯데카드×몽블랑’을 오는 5월 선보인다. 몽블랑의 설립연도인 1906년을 기념해 1906장만 발급된다. 아울러 양사는 명품 소비의 큰손으로 부상하고 있는 2030 세대 공략도 함께 한다는 방침이다.
- [SR경제&라이프] 하나은행, 무역협회와 ‘수출입기업 금융지원’ 협약
- [SR경제&라이프] 하나저축은행, 비대면 ‘중금리 신용대출’ 출시
- [SR유통] 미니스톱, 소형 패스트푸드 전문점 '수퍼바이츠' 2호점 개점
- [SR유통] 롯데백화점, '가정의 달' 맞아...김포공항점에 '어벤져스 스테이션' 체험형 교육 전시
- [SR유통] AK플라자 "원주 보건소에 1000만원 전달"
- [SR유통] 롯데면세점, '코로나19' 속 내달 16일 '랜선 패밀리콘서트'
- [SR경제&라이프] 토지확보율 100% 달성 ‘유성온천역 한라비발디’ 조기 착공
- [SR문화] 하드컷, 왓챠 오리지널 시리즈 ‘언프레임드’ 제작
- [SR경제&라이프] 우리은행, KT 손잡고 AI 가속화 협약…‘AI원팀’ 합류
- [SR문화] 넷플릭스 ‘러브, 데스 + 로봇’ 시즌 2...5월 14일 공개
- [SR새상품] 맥도날드, 방탄소년단과 ‘The BTS 세트’ 출시
전근홍 기자
jgh217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