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7.6 (수)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유통] 코웨이, 방탄소년단 광고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 돌파
  • 전수진 기자
  • 승인 2021.04.16 18:22:39
  • 댓글 0
▲코웨이 광고 영상 ⓒ코웨이

- 17일 만에 정수기·매트리스 광고 1,000만 뷰·댓글 2만5,000개 돌파

[SRT(에스알 타임스) 전수진 기자] 코웨이는 방탄소년단을 광고모델로 한 정수기·매트리스 신규 광고의 유튜브 조회수가 업로드 17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신규 광고는 ▲아이콘 정수기 공간·소음편 ▲아이콘 정수기 관리·편리편 ▲슬립케어 매트리스 광고 등 총 11편이다. 이 영상들은 유튜브 업로드 17일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으며 댓글은 2만 5,000여개 이상 달렸다. 이번 광고 영상들은 광고모델 방탄소년단의 일상 속 펼쳐지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꾸민 광고 콘셉트로 구성됐다.  

아이콘 정수기 광고 공간·소음편에서는 지민과 뷔가 미니멀한 사이즈와 저소음 제품 특성을 알기 쉽게 설명해 준다. 관리·편리편은 RM과 진이 등장, 교체하기 쉬운 필터와 실시간 음성 안내로 사용 편의성을 높인 점을 부각해 보여준다.

방탄소년단 광고 영상은 지난 9일 오픈한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슬립케어 매트리스 스토리’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후 코웨이는 광고 촬영장 에피소드 영상 등을 SNS 채널을 통해 추가로 업로드 할 예정이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광고 공개 17일 만에 1,000만 뷰 돌파는 역대 자사 광고 중 최단 기간에 세운 기록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며  “방탄소년단과 함께 한 광고들의 인기에 힘입어 아이콘 정수기와 슬립케어 매트리스 브랜드가 한층 세련되고 혁신적인 이미지로 각인되고 있다”고 말했다.

전수진 기자  jinsuchun99@gmail.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수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