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가 출연한 코웨이 정수기 광고 포스터.  ⓒ코웨이
▲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가 출연한 코웨이 정수기 광고 포스터.  ⓒ코웨이

- 아이콘 정수기 및 AIS 얼음정수기 특장점 토론 콘셉트

- 티저 영상 공개 이틀만에 유튜브 조회수 11만 돌파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코웨이가 지난 7일 방탄소년단(BTS)을 모델로 한 ‘정수기 선택 토론회’광고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방탄소년단 모든 멤버가 등장해 토론회 형식으로 코웨이 정수기의 특장점을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방식으로 연출됐다.

앞서 지난 5일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한 광고 티저 영상은 공개 2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1만, 댓글 650개를 돌파하는 등 호응을 얻으며 메인 영상에 대한 소비자의 큰 인기가 예상됐다.

광고 내용은 방탄소년단 리더 RM이 토론회를 이끌고 아이콘 정수기 광고에 등장했던 멤버 진·지민·뷔와 AIS 얼음정수기 광고에 등장했던 슈가·제이홉·정국이 각각 해당 정수기를 왜 선택 했는지에 대해 진지하고 신중하게 의견을 말하는 장면들로 구성됐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코웨이 정수기 각 제품에 적용된 혁신 기술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가 어떤 선택을 하더라도 코웨이를 선택하면 좋은 선택임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정수기 리딩 브랜드로서 코웨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다방면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활발히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