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미성·희소성·기능성 종합 평가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코웨이(대표 이해선)는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가 `2021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에서 위너를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디자인상으로 심미성ᆞ·희소성·ᆞ기능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한다. 이번 공모에서는 36개국 3,187개 작품의 디자인이 출품돼 경쟁을 벌였다.
코웨이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달성하며 다시 한번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는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과 복합 제품의 기능을 간결하게 담아내 사용 편의성을 높인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이번 2021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에서 위너를 수상했다.
송현주 코웨이 상품센터장은 “코웨이는 고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소비자가 일상 속에서 불편함 없이 코웨이 제품을 사용하도록 디자인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SR유통] 코웨이, 국제 표준 정보보호 인증 획득
- [SR유통] 코웨이, 설 명절 맞이 프로모션 진행
- [SR유통] 코웨이, ‘넷마블’ 신사옥 입주
- [SR유통] 코웨이, '가족친화우수기업' 4회 연속 인증 획득
- [SR유통] 코웨이, IT 전문인력 대규모 확보 나서
- [SR경제&라이프] 삼성생명, 뇌심보장보험 출시
- [SR경제&라이프] 김성한 DGB생명 대표, 행안부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동참
- [SR유통] 코웨이, 영업익 6064억원…전년比 32.3%↑
- [SR유통] 코웨이, 글로벌 브랜드 모델 ‘방탄소년단’ 선정
- [SR유통] 코웨이,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 [SR유통] 코웨이,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청정 라이프 특별전’ 진행
- [SR유통] 코웨이, 방탄소년단 광고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 돌파
- [SR유통] 코웨이, 얼음 정수기 ‘AIS 3.0 IoCare’ 출시
- [SR유통] 코웨이,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15년 연속 수상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