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STI 총 860.4점…1분기 종합 39위
[SRT(에스알 타임스) 전수진 기자] 코웨이(대표 이해선, 서장원)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60.4점(1000점 만점)을 얻어 39위를 기록했다. 직전 분기보다 1계단 상승한 순위다. 코웨이는 국내 환경가전 시장에서 아이콘 정수기,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등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깨끗한 물과 공기를 향한 사명감을 갖고 고객 중심의 제품 및 서비스 개발에 집중한 결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환경가전 브랜드로 거듭나게 됐다”며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스마트홈 시장을 선도하는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서 브랜드 위상을 드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 [SR유통] 코웨이, 글로벌 브랜드 모델 ‘방탄소년단’ 선정
- [SR유통] 코웨이, 영업익 6064억원…전년比 32.3%↑
- [SR유통]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디자인 ‘위너’ 수상
- [SR유통] 코웨이, 국제 표준 정보보호 인증 획득
- [SR유통] 코웨이, 설 명절 맞이 프로모션 진행
- [SR유통] 코웨이, ‘넷마블’ 신사옥 입주
- [SR유통] 코웨이, '가족친화우수기업' 4회 연속 인증 획득
- [SR유통] 코웨이, IT 전문인력 대규모 확보 나서
- [SR유통] 코웨이, 비데 3종 환경마크 인증 획득
- [SR유통] 코웨이, 통합 IT 전담조직 'DX센터' 출범
- [SR유통] 코웨이,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청정 라이프 특별전’ 진행
- [SR유통] 코웨이, 방탄소년단 광고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 돌파
- [SR유통] 코웨이, 얼음 정수기 ‘AIS 3.0 IoCare’ 출시
- [SR유통] 코웨이,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15년 연속 수상
전수진 기자
jinsuchun99@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