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닷
ⓒ에이닷

[SRT(에스알 타임스) 정우성 기자] 에듀테크 기업 디쉐어(D.SHARE, 대표 정재민)의 1:1 스마트 교육 브랜드 에이닷이 중간고사를 앞두고 AI내신 솔루션 ‘내신의 모든 것(이하 내모)’의 1.5 버전을 적용 완료했다고 5일 밝혔다.

‘내모’는 디쉐어가 10년간 축적한 학교별 내신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분석 시스템을 활용, 학생의 취약점 파악 및 보완이 가능한 국내 유일 AI 내신 솔루션 서비스다. 내모는 지난 2월, 콘텐츠 및 서비스 내외 전반에 걸쳐 업그레이드된 1.5 버전 출시 후, 이번 1학기 중간고사 시즌에 맞춰 서비스를 적용 완료하였다.

이번에 적용된 1.5 버전에서는 내신기간 동안 자신의 학교 문제와 유사한 유형의 문제가 매일 제공되어 학교별 출제 유형 파악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자신의 취약점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어 효과적인 내신 시험 대비를 도와준다.

시스템적으로는 최신 경향이 십분 반영된 기출 자료와 유형별 학습 데이터 추가, 결과 분석 리포트에 대한 전문 고도화 작업을 통해 정확도를 향상시켰다. 더불어, 앱(APP)에서만 지원하던 서비스 영역을 PC∙태블릿까지 확대하였으며, UI/UX 개선을 통해 사용자의 편리성을 증대시켰다.

에이닷 관계자는 “최신 기출 데이터 반영으로 종합적인 서비스 고도화를 마친 내모 1.5 버전을 활용한다면, 첫 내신 시험인 중간고사 대비에 큰 도움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현재 ‘내모’는 에이닷 영어학원 홈페이지와 강의 어플에서 수강 가능하며, 에이닷 영어학원에 재원 중인 고등학교 1, 2학년 학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