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남양유업

[SRT(에스알 타임스) 이호영 기자]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은 '루카스나인 라떼' 브랜드 '라떼 타임' 이벤트를 관심과 큰 호응 속 마무리했다고 31일 밝혔다. 

남양유업이 홈카페족을 위해 지난달 10일부터 이달 9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진행한 이번 이벤트는 예상보다 높은 97% 참여율을 보인 가운데 남양유업 자사몰 '남양몰' 하루 방문자, 신규 가입 수는 대폭 증가하는 등 성과를 냈다. 

이번 이벤트는 도심 속 버스정류장 외벽 혹은 엘리베이터 내부에 설치된 옥외 광고판 사진을 개인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권과 제품 등을 받을 수 있는 '인증샷 이벤트', 특정 시간 이벤트 페이지 접속 시 루카스나인 라떼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타임딜' 이벤트를 동시 진행했다.

루카스나인 라떼 오리지날·더블샷·바닐라 3가지 맛을 모두 무료로 경험할 수 있는 '타임딜' 이벤트는, 타임딜 때마다 서버가 먹통이 되고 유튜브나 카페, 블로그 등에서 타임딜 성공 방법을 공유하며 이슈가 됐다.

또 버스 정류장이나 엘리베이터 내부 옥외광고 인증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인증샷 이벤트'도 이벤트 참여를 위해 시내 곳곳에 설치된 '루카스나인 라떼' 옥외 광고를 찾으러 다니는 고객 모습이 SNS를 통해 함께 전해지며 이벤트 열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코로나로 지쳐가는 일상 속 고객에게 즐거움과 함께 라떼 한 잔의 여유를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했다. 예상보다 많은 고객 참여로 많은 분들에게 집에서도 카페에서 마시는 라떼 맛을 선물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남양유업에서 출시한 루카스나인 라떼 제품은 9기압으로 20분간 천천히 추출한 슬로프레소 공법과 1A 등급 무지방 우유를 통해 풍부한 맛과 향의 제품으로 오리지날 및 더블샷, 바닐라 3가지 맛을 중심으로 13종 제품이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