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남양유업

[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은 지난달 새롭게 선보인 건강기능식품 발효유 '포스트바이오틱스 이너케어' 제품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SNS 이벤트는 신제품 포스트바이오틱스 이너케어 제품 인증샷을 통해 참여하는 '인증샷 이벤트', 이벤트 페이지 리그램을 통해 참여하는 '리그램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2세대,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포스트바이오틱스 이너케어 제품 증정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달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과 자세한 사항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과 소비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건강기능식품 '포스트바이오틱스 이너케어'를 새롭게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제품 출시와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제품 포스트바이오틱스 이너케어 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가 만들어내는 신체 유익한 물질 '포스트바이오틱스' 기술이 적용된 건강기능식품 발효유다. 

제약사 녹십자웰빙과 3년 간 공동 연구를 통해 만든 제품이다. 식약처 건강 기능성을 인정 받은 성분이 함유된 알약 2정과 발효유 타입 액상 베이스로 이뤄진 '2중 제형' 제품이다. 간·장·위 프로텍트 3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