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0.5 (수)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새상품 유통
[SR유통 새상품] BBQ, ‘통새우 멘보샤’ 출시 外
  • 임재인 기자
  • 승인 2021.02.03 17:25:23
  • 댓글 0
▲통새우 멘보샤 제품 이미지 ⓒBBQ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BBQ 등 유통업계 3일 신제품.

◆ BBQ, ‘통새우 멘보샤’ 출시

- 멘보샤에 통새우살 가미

제너시스 비비큐가 사이드 메뉴 ‘통새우 멘보샤’를 출시했다.

BBQ의 신규 사이드 메뉴 ‘통새우 멘보샤’는 기존 멘보샤에 통새우가 더해져 보다 바삭하고 탱글탱글한 식감을 자랑한다. 식빵 사이에 새우로 만든 속을 넣고 튀기는 중국의 대표 음식 ‘멘보샤’에 통새우살을 채워 맛과 양 모두 기존 대비 풍성해진 것이 특징이다.

최근 외식 업계에서 차별화를 위해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출시하는 가운데 BBQ는 새로워진 ‘통새우 멘보샤’로 치킨과의 새로운 조합을 선보이고 있다. 탱글한 통새우살과 바삭한 식빵의 만남으로 어린이 간식부터 안주거리까지 남녀노소가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고급 요리인 멘보샤를 집에서 부담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BBQ 통새우 멘보샤(5개)의 가격은 6,000원이다.

BBQ측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존 메뉴를 트렌드에 맞게 업그레이드한 사이드 메뉴 ‘통새우 멘보샤’를 새로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및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에그불고기버거 제품 이미지 ⓒ해마로푸드서비스

◆ 맘스터치, ‘에그불고기버거’ 출시

- 메뉴 라인업 확장 일환

맘스터치가 ‘에그불고기버거’를 새롭게 선보였다.

에그불고기버거는 신선한 야채와 담백한 불고기 패티에 에그후라이를 더해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과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개발된 불향을 입힌 불고기 소스까지 더해져 깊은 감칠맛과 풍미가 일품이다. 전국 맘스터치 매장 또는 배달 서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단품 3500원, 세트 5500원이다.

해마로푸드서비스 맘스터치 관계자는 “이번 에그불고기버거 출시에 맞춰 기존 불고기버거 메뉴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소스 리뉴얼 및 레시피 변경을 통해 전체적인 맛을 업그레이드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메뉴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매장 이용객 조사 등을 통해 많은 분들의 의견을 귀담아 듣고 메뉴 강화에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리우먼바이탈 제품 이미지 ⓒ풀무원녹즙

◆ 풀무원녹즙, ‘리우먼바이탈’ 출시

- 기능성 표시 일반식품

풀무원녹즙이 ‘기능성 표시 일반식품’ 듀얼케어 음료를 선보인다.

풀무원녹즙은 '리우먼바이탈'을 출시했다.

'리우먼바이탈'은 바이탈환과 액상을 개봉 후 동시에 먹을 수 있는 음용 구조를 취하고 있어 물 없이도 환을 바로 먹을 수 있는 이중 제형 ‘기능성 표시 일반 식품’이다. 뚜껑을 열면 작은 크기의 바이탈환이 들어있고 이를 액상과 함께 마시면 된다. 석류과즙을 더한 액상은 바이탈환을 부드럽게 음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신제품에는 특히 여성이 매일 챙기기 어려운 비타민, 콜라겐, 칼슘을 한 병에 담았다.

액상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새콤달콤한 맛의 석류과즙을 베이스로 저분자 피쉬콜라겐 1,000mg을 담아 아름답고 생기 있는 하루를 보내는 데 도움을 준다. 또 칼슘 140mg을 더해 튼튼한 활력을 불어 넣어 준다.

‘리우먼바이탈’은 가까운 풀무원녹즙 가맹점 또는 풀무원녹즙 홈페이지와 풀무원샵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전국 배송이 가능한 400여 개의 풀무원녹즙 배송 유통망을 통해 매일 아침 사무실 및 가정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가격은 한 병에 2,900원이다.

▲후 공진향 기앤진 크림 스페셜 에디션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기앤진 크림 스페셜 에디션’ 출시

- 로얄 스카프 내장

LG생활건강이 ‘후 공진향 기앤진 크림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후 공진향 기앤진 크림 스페셜 에디션’은 궁중 예물을 고이 포장했던 왕후의 궁중 보자기 ‘봉황문인문보’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패키지에 포인트를 줬다. 제품 컬러인 호박색이 돋보이는 패키지에 다채로운 보자기 패턴의 리본 디자인이 더해져 새해 복을 전하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크림 용량을 증량하고, 공진향 라인의 베스트 클렌저 제품인 ‘공진향 폼 클렌저’와 각질을 케어해주는 ‘공진향 정화 마스크’를 증정으로 구성해 풍성함을 더했다. 또 왕후의 궁보에서 영감을 얻고 ‘후’만의 디자인을 담아낸 로얄 스카프를 특별히 내장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환절기에 더욱 사랑받는 ‘공진향 기앤진 크림’을 넉넉한 용량과 따뜻한 마음을 담은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였다”며 “새해의 길운을 바라는 마음으로 소중한 분들께 드리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향기가득 꽃길세트 제품 이미지 ⓒ애경산업

◆ 애경산업, 설 선물세트 출시

- 다양한 선물세트로 선택의 폭 넓혀

애경산업이 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애경산업 설 선물세트는 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용품 구성에 풍성한 향부터 차별화된 성분 등을 선물세트에 담았다. 특히 2만원대부터 3만원대까지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콘셉트, 알찬 구성으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향기가득 꽃길’ 선물세트는 풍성한 꽃 향기를 담은 선물세트이다. 프랑스 프로방스 ‘르샤트라’ 농장에서 수확한 100% 내추럴 허브에센셜 오일을 담아 풍부한 향을 유지하는 르샤트라 섬유유연제와 샴푸, 바디워시 등으로 구성됐다.

‘케라시스 데빌스 퍼퓸’ 선물세트는 진한 퍼퓸향을 담은 선물세트이다. 원조 퍼퓸 샴푸 케라시스의 ‘데빌스 퍼퓸 고저스 샴푸’ 등 총 3가지 향의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담아 향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들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쏠쏠한 핑크&크리스탈’ 선물세트는 히말라야의 청정 암염 성분을 담은 주방세제와 치약 등을 담은 선물세트이다. 자연유래 세정 성분을 담은 1종 주방세제인 순샘 히말라야 솔트 주방세제와 자연에서 얻은 성분을 기초로 한 원료를 담고 7가지 걱정되는 성분을 배제한 2080 히말라야 솔트 치약 등으로 구성됐다.

‘수분가득 바세린’ 선물세트는 샤워부터 건조까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세트이다. 보습 관리 및 수분 손실을 방지해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바세린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핸드 앤 네일 로션 등이 구성품으로 포함됐다.

‘자연의 바디 에디션’ 선물세트는 자연의 신선함을 담은 온몸을 촉촉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세트이다. 샤워메이트 내추럴 바디워시, 비누 등으로 구성됐으며 과일 향을 담아 산뜻한 바디케어에 도움을 주는 선물세트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지난 한 해 감사한 모든 분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실속과 가치를 담은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애경 선물세트로 소중한 분들과 정을 나누는 신축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재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