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설 스페셜 드라이브 스루 상품 이미지 ⓒ롯데호텔
▲롯데호텔 서울 설 스페셜 드라이브 스루 상품 이미지 ⓒ롯데호텔

- 롯데호텔 서울, ‘설 스페셜 드라이브 스루’ 진행

- 롯데호텔 월드. 딜라이트 박스 선봬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호텔은 드라이브 스루로 설맞이 음식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단품 메뉴로부터 시작된 롯데호텔 드라이브 스루 메뉴는 최근 코스 요리로까지 영역을 넓힌 데 이어 설 연휴를 앞두고 새단장했다.

롯데호텔 서울은 ‘설 스페셜 드라이브 스루’는 오는 2월 8일부터 2월 1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작년 선보였던 추석 드라이브 스루 상품이 총 3종의 상품 구성 중에서 선택했던 데 비해 더욱 다양해진 13종의 메뉴를 개인의 기호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해 주문할 수 있다.

롯데호텔 월드는 명절 음식을 도시락으로 옮겨 닮은 ‘딜라이트 박스’를 선보인다. 총 3단으로 구성된 도시락을 갈비찜, 잡채, 전복초, 삼색전, 오곡밥, 대하찜, 조기구이, 나물 4종 등으로 빼곡히 채웠다.

상기 상품은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예약 페이지 혹은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호텔 1층의 드라이브 스루 픽업 존 또는 델리카한스에서 수령할 수 있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작년 3월 호텔업계 최초로 도입한 ‘드라이브 스루’ 상품은 출시 이래 큰 인기 상승세를 타고 있다. 롯데호텔 서울의 경우 지난해 12월 드라이브 스루 상품 매출이 전월보다 4배의 매출 신장을 기록한 것이 좋은 예”라면서 “롯데호텔은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언택트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드라이브 스루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