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SSG닷컴

[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신세계그룹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SSG닷컴 쇼핑 할인·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14~15일 SSG닷컴에서 SSG페이로 결제할 때만 할인 받을 수 있는 10%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으로 신세계몰과 백화점몰에서 일반 상품 7만원 이상 구입하면 최대 1만원까지 10% 할인 받을 수 있다. SSG페이 전용 할인 쿠폰과 중복으로 최대 7% 카드 청구 할인도 된다. 

또 닌텐도·나이키·쿠쿠·리바트·제이에스티나 등 슈퍼 브랜드 상품을 5만원 이상 결제하면 추가로 1000원 할인해주고 애플·마시모두띠·네파 등 브랜드 상품도 특가로 제공한다.

SSG닷컴에서 SSG페이 계좌 결제 고객 대상으로 SSG머니를 적립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달 10~31일 SSG페이 계좌 결제할 때마다 SSG머니 건당 최대 2만원, 월간 최대 5만원 한도로 기본 2%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특별 적립 혜택도 있다. 기간 내 결제액 합산 1만원 이상이면 SSG머니 최대 3000원 한도로 추가 10%를 적립해준다. 

계좌 결제할 때는 적립 혜택뿐만 아니라 사용 금액에 한해 30%까지 연말정산 소득공제도 받을 수 있다.

문준석 SSG닷컴 SSG페이 담당은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SSG닷컴에서 쇼핑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혜택을 마련했다"며 "남은 연말 기간 더 많은 고객이 SSG페이의 편리한 결제 경험과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SSG페이 전용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