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의 속도 광고 캡처 이미지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맛의 속도 광고 캡처 이미지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협업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요기요가 ‘열정의 아이콘’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함께 신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대표 강신봉)는 ‘요기요 익스프레스’의 서비스 가치를 담은 새로운 요기요 광고 캠페인 ‘맛의 속도’ 시리즈를 순차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새 광고 캠페인에서는 요기요의 새 얼굴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요기요가 맛의 속도를 준수합니다’를 메인 컨셉으로, AI로 빠르고 맛있는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요기요 익스프레스의 주문 경험을 역동적으로 담아냈다.

특히, 연예계 대표 열정 아이콘인 유노윤호는 요기요 신규 광고를 통해 자신의 열정 이미지를 요기요 익스프레스 서비스의 특징으로 잘 표현해내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신규 광고는 ‘라이더’편, ‘전에’편, ‘맛’편 등 총 3편으로 12월 중순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박채연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브랜드 고객경험 마케팅실 실장은 “요기요 새 얼굴로 낙점된 ‘열정의 아이콘’ 유노윤호를 통해 요기요 익스프레스가 선사하고자 하는 한발 앞선 새로운 주문 경험 제공에 대한 요기요의 열정과 노력을 함께 캠페인에 담아내고자 노력했다”면서 “요기요가 전하는 맛있는 즐거움을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느끼고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