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바이스텔라 1주년 이벤트 배너 ⓒKBI그룹
▲오르바이스텔라 1주년 이벤트 배너 ⓒKBI그룹

-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오르바이스텔라는 론칭 1년을 기념해 11월 2일부터 30일까지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실시하고 고객과 함께하는 기부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오르바이스텔라 1주년 이벤트’에서 오르바이스텔라는 기존 인기 제품인 ▲트위드 미니 크로스백 ▲르페니 숄더백 ▲몽뜨 숄더백 등 지난 시즌 모든 제품은 30%, 최근 출시한 ▲데미루나 백 ▲스텔리나 백 2종은 20%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또한 나만의 데일리 백을 완성하기 위한 필수 액세서리 ‘파스텔 체인 스트랩’ 민트, 핑크, 블랙, 콤비 4종을 11월이 1주년을 기념해 34% 할인된 1만1,100원에 판매한다.

적극적인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적립금과 다양한 선물로 감사의 뜻을 전한다. 오르바이스텔라 홈페이지 내부 각 메뉴 숨겨 놓은 강아지 발바닥 모양의 ‘1주년 이모티콘’을 찾아 클릭한 방문객들에게 즉시 활용 가능한 1,000원을 적립한다.

돌잡이 이벤트로 지난 1년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 제품인 버터, 미디몽뜨, 르페니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상품에 투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핸드백, 2등 50% 할인권, 3등 ‘HEUREUX 파우치’ 등을 제공한다.

오르바이스텔라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후 바로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운 사업 여건이었으나 1주년을 맞이해 동물보호에 앞장서는 브랜드로 인정 받기위해 기부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고객과 함께 동물사랑을 실천하는 각종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매출 향상을 통해 기부금액도 늘리는 비건 핸드백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