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첨 통해 영화 주인공 3명에 어울리는 핸드백 '3종' 증정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비건 패션 브랜드 HEUREUX 오르바이스텔라는 영화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SNS 이벤트 선물로 오르바이스텔라의 인기 제품 3가지를 협업한다고 13일 밝혔다.
영화사측은 이번 달 19일까지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을 2번 이상 관람 후 가장 인상깊었던 장면 또는 대사를 티켓 인증샷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린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주인공 3명에 어울리는 3종의 핸드백을 증정한다.
오르바이스텔라는 각 주인공의 이미지에 어울리는 제품으로 ▲트럼프에 맞서는 폭스뉴스의 간판 앵커 ‘메긴 켈리’역을 맡은 ‘샤를리즈 테론’의 당당한 이미지를 부각시키는 핸드백으로 ‘몽뜨 숄더백 스카이블루’ ▲언론 권력의 제왕으로 불리는 폭스뉴스 회장을 성희롱으로 고소하는 ‘그레천 칼슨’역을 담당한 ‘니콜 키드먼’의 부드럽지만 강한 이미지를 더욱더 강조하는 ‘티엔느 미듐 토트백 인디핑크’ ▲야심있는 폭스뉴스의 뉴페이스 ‘케일라 포스피실’역을 소화한 ‘마고 로비’의 패기 넘치는 이미지에 걸맞는 ‘쏠리에 숄더백 블랙’ 등 총 3종의 핸드백을 선정해서 제공했다.
‘오르바이스텔라(HEUREUX BY STELLA)’는 ‘행복을 가져다 주는’ 뜻의 불어 ‘HEUREUX(오르)’를 브랜드 로고로 사용해 사람뿐만 아니라 동물들에게 행복이 닿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윤리적 소비와 가치소비 중심적인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동물보호단체에 이익의 20%를 기부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이 ‘권력 위의 권력’ 미국 최대 방송사를 한방에 무너뜨린 폭탄선언, 그 중심에 선 여자들의 통쾌하고 짜릿한 역전극으로 사회적 메시지를 담고있는 영화라면 오르바이스텔라는 동물가죽 대체소재인 비건(VEGAN) 가죽 핸드백을 출시하며 동물보호라는 메시지를 고객에게 전달하고 있어 양측의 협업이 더욱 의미가 있다.
- [SR경제&라이프] 오르바이스텔라, 영화 '밤쉘' 시사회 초대 이벤트 진행
- [SR유통] 오르바이스텔라, ‘코로나 시대의 사랑’ 이벤트 진행
- [SR새상품] 갑을상사 오르바이스텔라, 핸드백 2종 추가 출시
- [SR새상품] 오르바이스텔라, 2020년 S/S 핸드백 신제품 3종 론칭
- [SR사회공헌] 갑을상사, '오르 바이 스텔라' 수익 20% 동물보호단체 기부
- [SR경제&라이프] 시중 5대 은행, 중금리 취급…1년 새 2배 이상 감소
- [SR경제&라이프] 신보-광주광역시, 매출채권보험 업무협약
- [SR경제&라이프] 신한금융, 에트리홀딩스와 딥테크 유니콘 육성 협약
- [SR유통] 오르바이스텔라-무신사, 할인 프로모션 진행
- [SR유통] 오르바이스텔라, 20 F/W 신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
- [SR유통] 오르바이스텔라,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 [SR유통] ‘오르바이스텔라’, ‘고객 참여 기부행사’ 진행
- [SR유통] 오르바이스텔라, 반려동물과 고객을 위한 봄맞이 이벤트 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