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5.18 (수)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유통] 오르바이스텔라, 홀리데이 시즌 이벤트 진행
  • 임재인 기자
  • 승인 2020.12.01 13:40:06
  • 댓글 0
▲오르바이스텔라 쇼핑이 선물이 된다 이벤트 이미지 ⓒ오르바이스텔라

- 다양한 이벤트 선봬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오르바이스텔라는 12월 한 달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쇼핑이 선물이 된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벤트에서 오르바이스텔라는 12월 중 핸드백 구입시 고객이 선택한 반려견이나 반려묘의 간식을 제품과 함께 전달해 쇼핑을 하면서 애완동물에게 간식 선물을 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수요일엔 HEUREUX(불어로 ‘행복’이란 뜻) DAY’라는 이벤트에서 올해 마지막 달 5번의 수요일에 특정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40~60% 세일 판매한다.

‘같이 들어요, 오르’ 이벤트에서는 응모자가 이번달 20일까지 오르바이스텔라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와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연말 선물을 하고 싶은 소중한 사람을 태그 후 감사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오르바이스텔라는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할 수 있도록 핸드백 2개를 전달해 함께 들 수 있도록 전달한다.

또한 시즌 오프되는 ▲트위드 토트백 ▲쏠리에 숄더백 ▲몽뜨 숄더백 등 3종 제품에 한해 그동안 성원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표현으로 50% 세일가로 판매하고 회원가입시 즉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적립금 지급 이벤트를 계속 연장한다.

오르바이스텔라 관계자는 “12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비건 패션 브랜드답게 소중한 사람뿐만 아니라 사랑스런 애완동물에게 고마움을 표현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에 지친 고객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재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