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바이스텔라 2021 기부 캠페인 배너 ⓒKBI그룹
▲오르바이스텔라 2021 기부 캠페인 배너 ⓒKBI그룹

- 판매금액의 2% 적립 후 동물보호기관에 기탁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KBI그룹은 오르바이스텔라가 동물보호를 위한 올해의 기부 캠페인 ‘2021 HEUREUX CAMPAIGN’을 확정하고 고객과 함께 본격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물에게도 행복이 닿길’이란 캐치프레이즈아래 ‘사람만 행복한 세상이 아닌 동물과 함께 행복한 세상 만들기’를 위해 기획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오르바이스텔라는 2021년 한해 동안 시판중인 제품을 대상으로 판매금액의 2%를 모아 적립목표금액 3,000만원 달성시 2022년 1월중 동물보호기관에 적립금액을 후원금이나 물품으로 기부한다.

고객이 펀딩한 적립금의 투명성을 보장하기 위해 오르바이스텔라 홈페이지 메인에 매일 누적적립금액과 달성률을 고지해 고객과의 약속을 철저하게 실천할 계획이다.

만일 동물보호 펀딩 적립목표금액 달성에 실패하더라도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의 동물사랑에 대해 감사하며 오르바이스텔라의 2021년 영업이익 일부를 동물보호기관에 기부할 예정이다.

오르바이스텔라 관계자는 “오르바이스텔라의 비건가죽 제품을 선택한 고객은 쇼핑을 통해 동물 보호 기관에 기부 할 수 있는 기회일 것”이라며 “동물을 사랑하는 고객의 가치 소비를 통해 우리 주변의 동물도 함께 행복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