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8.18 (목)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SR경제&라이프] 반도문화재단, ‘시가(詩歌) 있는 온라인 콘서트’ 개최
  • 김경종 기자
  • 승인 2020.10.20 12:25:01
  • 댓글 0
▲반도문화재단 온라인콘서트 ‘위로’ 포스터. ⓒ반도건설

- 네이버TV 통해 생중계 예정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반도문화재단(이사장 권홍사)은 오는 24일 네이버TV 채널을 통해 가수 알리∙정재찬 교수와 함께 ‘시가(詩歌) 있는 콘서트-위로’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재단 개관 1주년을 기념해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시민들에게 시와 노래를 통해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한 목적에서 기획됐다.

출연자인 가수 알리는 KBS ‘불후의 명곡’ 최다 출연, 최다 우승 기록을 갖고 있으며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가수 소향과 함께 발표한 듀엣곡 ‘회로’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대한민국 최고의 시 에세이스트로 불리는 정재찬 교수도 함께한다. 공대생의 가슴을 울린 시 강의라는 부제로 알려진 그의 책 ‘시를 잊은 그대에게’는 서점가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고 있다. 여러 방송을 통해 대중에게 시 읽는 기쁨을 되살려 준 그가 이번에는 가수 알리와 함께 시(詩)로 특별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공연은 반도문화재단 네이버TV 공식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며 현장관람 신청, 공연 소문내기, 실시간 댓글 달기 등 재단 홈페이지를 통한 이벤트 참여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을 위해 반도문화재단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경종 기자  kimkj1616@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경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