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다문지구 일반인 홍보모델 활용 홍보물 ⓒ반도건설
▲양평다문지구 일반인 홍보모델 활용 홍보물 ⓒ반도건설

- 지역수요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수렴해 상품 반영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반도건설이 톱모델이 아닌 일반인 홍보모델을 통한 지역 친화적 이색마케팅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5일 반도건설에 따르면 이 회사는 지난달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분양홍보관에서 일반인 홍보모델 위촉식을 개최했다.

일반인 홍보모델 선정은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분양에 앞서 지역주민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지역마케팅의 일환으로 기획되었으며, 선정된 홍보모델들은 지역주민들과 연계한 다양한 홍보활동과 상품에 대한 주민의견을 반도건설 측에 전달하는 홍보대사 역할을 하게 된다.

김지호 반도건설 분양소장은 “양평 지역에 처음 선보이는 반도유보라 브랜드로, 수요자들에게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지역주민을 활용한 친화적마케팅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분양시장에서 지역주민들의 영향력이 큰 만큼 이번 분양에서 일반인 홍보모델의 역할에 기대가 크다”라고 말했다.

한편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양평군 다문지구 공동1블럭에 지하2층~지상23층, 9개동, 전용면적 59~84㎡ 총 74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약 19만㎡ 규모 도시개발사업인 다문지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경의중앙선 용문역 초역세권과, 송파~양평 고속도로 개통 예정 호재뿐 아니라 수도권 제2순환 고속도로를 이용해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다. 또한 단지 인근 용문산, 양평물소리길, 흑천과 생활편의시설인 하나로마트, 용문천년시장, 터미널, 다문초, 용문중ㆍ고를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다.

이러한 입지적인 장점 외에도 양평 최초 단지 내 별동건물인 U-라이프센터에서는 입주민 전용 건강검진 프로그램인 헬스케어서비스와 문화강좌, 자녀를 위한 교육프로그램 등을 제공할 예정이며 4베이, 알파룸, 펜트리, 수납공간 특화, 첨단인공지능 IOT, 미세먼지 저감시스템 등 신도시에서 검증된 반도유보라만의 특화설계가 적용될 계획이다.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홍보관은 양평과 하남에서 운영중이며 모델하우스는 양평역 1번 출구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