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쌀가공식품 판로 확장 나서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위메프가 우리 쌀로 만든 우수 쌀가공품의 온라인·모바일 판로 개척을 지원한다.
위메프는 지난 18일 한국쌀가공식품협회와 MOU를 체결하고 ‘2020 쌀가공품 TOP10’으로 선정된 제품의 온라인 시장 진출을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우리 쌀로 만든 ‘쌀가공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온라인 입점 및 판매 활성화를 통해 판로 개척을 지원하고자 진행했다. 협약식에는 채희웅 위메프 파트너컨텐츠사업실 실장, 한국쌀가공식품협회 윤승우 전무 등이 참석했다.
위메프는 27일부터 약 5개월간 ‘간편 한끼 쇼핑’ 기획전을 통해 ‘2020 쌀가공품 TOP10’ 선정 제품을 판매한다. ‘쌀가공품 TOP10’은 농림축산식품부 주최, 한국쌀가공식품협회 주관으로 진행된 쌀가공품 품평회에서 전문가 및 소비자 평가를 종합해 10개 제품으로 선정했다.
이와 함께 쌀가공품 TOP10 선정 업체 외 쌀가공식품협회 회원사들을 대상으로 온라인시장 진출에 필요한 사진·영상 촬영, 온라인 콘텐츠 제작, SNS 운영 등 마케팅 활동 비용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위메프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맛·품질·상품성을 모두 갖춘 대한민국 대표 쌀가공품 브랜드를 위메프에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의 협력을 통해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으로 소개하고, 동시에 파트너사와 함께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 [SR유통] 위메프X입짧은햇님, 라이브 커머스 진행
- [SR유통] 위메프, '갤럭시탭 S7' 시리즈 사전판매
- [SR유통] 위메프 ‘베이비위크’ 육아 필수 아이템 최대 40% 할인
- [SR유통] 위메프데이에 ’위메프데이’ 검색하면 아이패드가 9.9만원
- [SR유통] 위메프, 신선식품 품질보장 프로그램 도입
- [SR경제&라이프] 하나은행, ‘대한민국 최우수 리테일 은행’ 선정
- [SR유통] 위메프X입짧은햇님, 방송 1초당 12개씩 판매 ‘초대박’
- [SR유통] 위메프, 신선식품 품질보장 대상 확대
- [SR유통] 위메프, 위메프데이 맞아 최대 ‘반값 할인’
- [SR유통] 위메프, ‘갓신선’ 프로젝트 오픈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