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수납·보관 등 집 정리 상품 수요도 늘어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코로나19(우한바이러스)로 이른바 ‘집콕족’이 많아지면서 초대형TV나 홈인테리어 용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마트는 올해 초부터 이달 20일까지 전체 TV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2.9% 증가한 가운데 75인치 초대형 TV 판매가 92% 늘었다고 23일 밝혔다.
판매 증가와 더불어 전년 12%였던 75인치 TV 매출 비중은 올해 24%로 늘었다. 이 현상에 대해 이마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집에서 영화나 드라마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어났다고 설명했다.
수납·보관 등 집 정리 상품 수요도 늘었다.
롯데온은 올해 3~7월 리빙 상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80.3% 늘었다고 밝혔다. 이중 수납·정리 관련 상품 매출은 60% 증가했다.
임재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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